본문 바로가기
  • 詩 같은 삶을 위하여
☞ 은혜의 찬양

두 번째 삶 - 최이안

by 石右 尹明相 2011. 3. 6.

 


번째 삶

최이안

 

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새들의 즐거운 지저귐
부서지는 저 푸른 파도
모두 주님을 노래하네

 주님 품으신 세상 모든 것 다시 태어난 나를 축복하네
진정한 자유 곁에 있음을

이제야 깨달은 나

 

다시 찾은 삶 이 날이 나의 새로운 생일
모든 생명 나의 변화를
감사하며 또 축복하네

 

두 번째의 삶 주님이 주신 가장 큰 선물
하늘 향해 두 팔을 벌려서

주의 미소에 화답해요
I believe You in my heart

 

금빛으로 퍼져나가는 태양의 따스한 햇살과
달콤하게 비추는 달빛
모두 주님을 노래하네

주님 품으신 세상 모든 것 다시 태어난 나를 축복하네
진정한 자유 곁에 있음을

이제야 깨달은 나

 

다시 찾은 삶 이 날이 나의 새로운 생일
모든 생명 나의 변화를 감사하며
또 축복하네

두 번째의 삶 주님이 주신 가장 큰 선물
하늘 향해 두 팔을 벌려서

주의 미소에 화답해요
I believe You in my heart

 

주님을 찬양 우리 주님을 찬양 
Jesus, You are my all, Yeah~
예전의 나는 이제 사라져 버려
You savin' my life, Wo~

 

다시 찾은 삶 이 날이 나의 새로운 생일 
모든 생명 나의 변화를
감사하며

또 축복하네

 

두 번째의 삶 주님이 주신 가장 큰 선물
하늘 향해 두 팔을 벌려서

 

주의 미소에 화답해요
I believe You in my heart

 

'☞ 은혜의 찬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흥 - 송순복1집 영혼의찬양  (0) 2011.03.13
김수지 4집  (0) 2011.03.10
야베스의 기도 - 장윤영  (0) 2011.03.05
다윗과요나단 베스트찬양 15곡  (0) 2011.03.04
권영환/배은숙 앨범 전곡  (0) 2011.03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