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詩 같은 삶을 위하여
☞ 은혜의 찬양

나의 왕 앞에서(I will dance, I will sing) - 레인보우 브릿지

by 石右 尹明相 2015. 10. 12.

 

 

 

나의 왕 앞에서(I will dance, I will sing)

- 레인보우 브릿지

 

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
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
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
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
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춰
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
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
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
나난나나나나~나~
나난나나나나~
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
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